[홍미경기자]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심한보)는 소셜 미디어 시대에 발맞춰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MaGKorea)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페이스북은 기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테일러메이드, 아디다스골프, 애시워스의 최신 뉴스뿐 아니라 소속 선수들에 대한 정보 등 다양하고 질 높은 소식들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는 페이스북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다뤄지는 이야기를 비롯한 페이스북만의 글, 사진, 영상 등 색다른 콘텐츠와 이벤트 등 참여형 콘텐츠를 활용,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확대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심한보 대표이사는 "최근 국내 페이스북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귀중한 의견을 듣고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는 페이스북 이외에도 지난 2010년 업계 최초로 트위터를 오픈했으며, 커뮤니티 및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 및 고객 만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