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존비즈온, 모바일 영업 자동화 시스템 '스마트 SFA' 출시


[강호성기자]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영업 및 현장 지원 업무에 필수적인 모바일 영업자동화 시스템 '스마트 SFA(Sales Force Automation)'를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주문·채권·재고 현황 등의 영업 정보와 고객사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한 주변검색 기능을 활용해 현 위치 부근의 고객사를 파악하고, 기동성 있는 현장 영업활동을 전개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또한 거래처 방문 시에는 품목별 재고 현황 및 영업 단가를 참고해 효과적인 상담을 수행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견적서를 작성해 실사 출력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주문서, 거래명세서 등 각종 출력물들도 즉시 이메일로 전송함으로써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회사 내에서는 현장직원들에게 영업과 관련된 주요 정보를 실시간 공지하고, 전 직원의 영업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외근 직원들이 모든 업무를 모바일로 직접 처리하기 때문에 영업 지원에 투입되는 인력도 줄일 수 있다.

더존비즈온은 지난해 11월 SK텔레콤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경영관리 솔루션 '스마트 CEO'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 솔루션은 삼성전자 갤럭시 탭에 최초로 탑재된 CEO 전용의 모바일 경영서비스로, 시장에서 이목을 끌었다.

이 회사는 임직원용 모바일 오피스 '스마트 워크포스(Workforce)'와 세무전문가용 모바일 오피스 ‘T-Moz', 소호사업자 및 전문직 사업자용 통합 모바일 경영솔루션 ‘T-Book' 등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더존비즈온의 이중현 부사장은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 워크 트렌드는 시대적 패러다임"이라며 "지나 20년간 축적한 기업용 솔루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모바일 서비스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호성기자 chaosi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존비즈온, 모바일 영업 자동화 시스템 '스마트 SFA'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