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폴리콤, 마이크로소프트 UC 연동 IP 전화기 출시


텔레프레즌스 업체 폴리콤코리아(대표 크리스토퍼 테일러)가 17일 마이크로소프트(MS)의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린크'와 연동되는 '폴리콤 CX IP 전화기' 제품군을 출시했다.

신제품들은 마이크로소프트 린크에 최적화된 IP 전화기 CX500 및 CX600, IP 회의용 전화기인 CX3000 등으로 구성된다. 임베디드 린크 2010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린크 2010 환경에 쉽게 배치될 수 있다.

폴리콤 HD 음성 기술을 탑재한 CX IP 전화기는 현재 상태를 인식해 전화 품질을 높여주는 기능 등 음성 재생 효과가 강화됐다.

개인 및 그룹이 전세계의 동료들과 보고, 듣고 대화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통합형 협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향후 폴리콤은 음성 및 영상 회의를 위한 일정관리, 참여, 기록, 스트리밍 및 콘텐츠 공유를 단순화하기 위해 MS 아웃룩, MS 익스체인지서버 및 MS 쉐어포인트서버를 포함한 다른 분야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와 통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폴리콤의 전략 파트너 부사장 개리 레이처트는 "CX IP 제품을 통해 완전하고 상호운용이 가능한 엔드-투-엔드 UC 솔루션을 가지고 파트너사의 UC 솔루션과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폴리콤, 마이크로소프트 UC 연동 IP 전화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