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플레이스' 위치기반 체크인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위치기반 SNS를 활용한 미술관 이벤트로, '플레이스앱과 미술관이 함께 하는 겨울산책'이란 테마로 오는 12월4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미술관은 대림미술관, 사비나미술관, 코리아나미술관, 토탈미술관, 한미사진미술관 등 서울 지역 5개다.

이용자들은 다음 '플레이스'를 통해 해당 미술관에서 체크인하면 '아트뮤지엄 뱃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뱃지를 현장에서 제시해 입장료나 도록 할인, 무료 커피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림미술관의 경우 입장료를 성인 3천원, 학생 2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사비나미술관은 도록 구매시 30% 할인해 준다. 또 코리아나미술관은 입장료 1천원 할인 및 도록 구매 시 20% 할인, 관람 후 카페 이용시 커피 10% 할인해 준다.

토탈미술관은 미술관 카페 이용 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증정하며, 한미사진미술관은 동반 1인을 포함해 입장료 1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정대중 로컬서비스팀장은 "플레이스로 체크인하면서 쿠폰 뱃지로 문화적 혜택을 받고 또 자신의 일상과 장소 정보도 공유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스'는 체크인을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 정보와 이야기를 기록 및 공유할 수 있는 아이폰용 앱이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플레이스' 위치기반 체크인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