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설치가 간편하고 내풍성이 우수한 텐트 3종을 출시했다.
무게와 부피가 작고 가벼워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폴의 강도와 플라이 방수 투습 능력 및 팩의 강도가 뛰어난 알파인스타일, 내구성이 우수하고 바람에 강한 돔스타일, 돔형 텐트에 보조 폴을 설치해 공간 활용성을 개선시킨 변형스타일 등으로 원하는 캠핑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2인용 제품인 파이오니아는 일체형 폴 구조로 설치가 간편하고 내구성과 내풍성이 탁월하다. 플라이 설치 시 넓은 전후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 악천후에도 처짐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리빙 공간 활용성이 높은 경제적인 오토캠핑 텐트 에코그라운드(6인용)도 인기다. 침실공간(이너텐트) 고리 및 SR버클을 이용해 탈부착할 수 있어 필요 시 대형 스크린 사용 가능하다.
다른 제품에 비해 높은 천정(195Cm)으로 실내 활동성이 우수해 일어서서 옷을 갈아 입어도 전혀 불편하지 않다. 악천후 시 내부를 보호할 수 있는 강풍 보강 지지 벨트 및 DAC POLE과 M-HUB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설치가 간편하다.
4인용 가이아는 변형돔 형태로 내풍성이 좋고 거주성이 뛰어나다. 측면을 가로지르는 폴 구조로 안전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풀 커버 플라이 구조 방수성 및 차양 기능이 탁월하다.
몽벨의 김영한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텐트는 국내 오토캠핑 문화를 반영한 제품으로 내풍성과 안전성이 높으면서도 텐트 내 활동에 불편이 없도록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출시된 제품 외에도 10인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 텐트에서부터 1.1kg으로 초경량 텐트까지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답게 라인업을 다양화했다"고 전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