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오는 31일까지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1차 CBT를 진행한다. 평일에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주말에는 24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의 플레이 적응을 돕기 위해 테스트 첫 날에는 ▲레이싱스타 ▲런닝스타 ▲큐브스타 ▲파이팅스타 ▲뺨따귀스타 등 5종을 공개하고 23일부터 ▲코인스타 ▲롤링볼스타 ▲올스타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CBT를 기념해 특정 계급을 달성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일단 고!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또 버그신고 게시판에 버그를 신고하는 유저에게 기프티콘을, 홈페이지에 리뷰를 등록해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유저에게 아이팟,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한다.
테스트 시작일부터 2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는 매일 50명씩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런닝스타 ▲롤링볼스타 ▲뺨따귀스타 등 총 7종의 코믹 버라이어티 스포츠 게임을 모은 것이다. 특히 이번 CBT에서는 속도감과 경쟁심을 자극하는 '레이싱스타'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CBT 이후에 유저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다음달 6일 오프라인 간담회를 마련할 예정이며, 간담회 참여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