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관능미 물씬 가을 란제리, 여심 사로잡는다


올 가을 란제리가 성숙해진다.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으로 색채의 향연을 여과 없이 표현했던 여름 란제리와 달리 이번 가을에는 패션업계 전반에 일고 있는 레트로(Retro) 트렌드 영향으로 고급스러운 모노톤에 관능미를 강조한 디자인이 주를 이룰 전망이다.

차분하고 깊이 있는 느낌의 바이올렛, 와인, 네이비 등이 올 가을 트렌드 컬러로 떠오르면서 란제리 역시 톤 다운된 컬러가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레드, 골드 등을 포인트 컬러로 가미하거나 광택감 있는 소재를 사용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풍요로웠던 과거로의 회귀를 꿈꾸는 '럭셔리 & 글래머러스' 무드가 주를 이룰 전망.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풍성한 볼륨감을 최대로 살려주는 데 포인트를 두고 있다.

가슴 볼륨업 기능이 보다 강화된 점도 눈에 띈다. 기능성 와이어를 사용하거나 볼륨 패드를 장착해 아래에서 받쳐주고 옆에서 모아주어 이중 볼륨업 효과를 준다. 또 우아한 가슴선 연출을 위해 저중심 브래지어로 가슴골을 아름답게 돋보이도록 했다.

소재는 가을 란제리의 성숙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새틴과 같은 광택감이 감도는 소재가 대거 사용됐다. 터치감이 있는 벨벳 등의 소재를 믹스 매치해 컬러뿐만 아니라 소재에서도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로맨틱한 여성미를 표현하기 위해 피부가 비치는 망 원단이나 레이스 장식 및 자수 모티브도 다양하게 사용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레이스 디테일이 한껏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곳곳에 풍성한 느낌의 레이스를 장식해 로맨틱한 느낌을 더했으며, 고급스러운 문양을 추가했다.

팬티의 경우 레이스 장식이 화려하게 추가된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겉옷 맵시를 살려주는 편안한 노라인 스타일이 동시에 선보인다.

앤스타일샵 이규화 디자인 실장은 "이번 시즌 란제리는 차분하고 절제된 컬러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이 주를 이룬다"며 "더불어 80년대 글램 룩을 연상시키는 풍만한 볼륨감과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북유럽 스타일의 여성적 디자인으로 관능적 섹시함을 내비치는 것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앤스타일샵은 볼륨업 기능을 강화해 글래머러스한 바디 실루엣을 선사하는 '레트로 바이올렛'을 선보였다. 광택감이 감도는 바이올렛 컬러에 잔잔한 도트 무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브래지어 윗 라인과 팬티 앞부분에 블랙 레이스 장식을 매치해 성숙한 여인의 느낌을 표현했다.

샤빌은 와인과 골드의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글리터링 레드와인'을 선보였다. 강렬한 와인 컬러 원단에 골드 펄감을 더해 은은하고 부드러운 광택감을 선사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관능미 물씬 가을 란제리, 여심 사로잡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