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만텍 "통합보안·시스템복구 한번에"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프리미엄' 출시

시만텍코리아(대표 변진석 www.symantec.co.kr)는 14일 통합보안과 시스템 복구 기능을 한번에 제공하는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프리미엄은 통합보안 솔루션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과 시스템 유실 상황시 복구를 지원하는 '시만텍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를 결합한 솔루션이다.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은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데스크톱 방화벽, 침입 방지 및 디바이스 제어 기능을 통합 제공한다.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는 윈도 시스템 복구 솔루션으로 이기종 하드웨어, 가상환경, 원격지 환경의 재해 상황 혹은 시스템 유실 상황에서 신속한 복구가 가능하도록 한다.

IT 관리자들은 시스템에 별도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 없이 부팅 전 상태에서도 시스템 백업을 캡처할 수 있어, 윈도가 부팅되지 않는 시스템에서도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다.

시만텍코리아는 이번 제품 출시를 계기로 보안 위협과 시스템 장애를 고민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영업을 강화하고, IT 투자 부족으로 인해 각종 시스템 손상이 잦은 SMB 고객을 집중 공략할 방침이다.

변진석 시만텍코리아 사장은 "이번 제품은 바이러스, 웜과 같은 외부 보안 위협을 차단하고, 시스템 다운과 데이터 손실을 방지해준다"며 "엔터프라이즈 보안과 시스템 복구 시장에서 리더십을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만텍 "통합보안·시스템복구 한번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