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539 여성을 잡아라"…올'리브 채널 대폭 개편


2539 타깃 시청자 위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강화

라이프스타일 올'리브가 자체제작을 확대하고 엔터테인먼트를 강화해 오는 19일부터 채널 개편을 단행한다.

이번 개편에서 올'리브는 주요 시청층인 2539 여성의 기호에 맞는 자체제작 프로그램을 대거 제작한다.

현재도 CJ미디어 계열 채널 중 종합오락채널 tvN 다음으로 자체제작 비율(35%)이 가장 높은 올'리브는 단계적으로 그 비율을 5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자체제작 프로그램으로는 실생활 뷰티 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알려주는 뷰티 버라이어티쇼 '겟 잇 뷰티'(매주 목요일 밤 12시), 남자친구에게 은밀히 보내는 메시지로 그들의 심리를 공개하는 리얼 러브 심리 버라이어티쇼 '연애불변의 법칙+(플러스)'(매주 금요일 밤 12시)가 있다.

또 사회적 이슈를 선정해 여성의 입장에서 원인과 대안을 찾는 배우 박해미 진행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판도라의 상자'(매주 월요일 밤 12시)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의류 리폼 방법을 제시하는 '디자인 잇 유어셀프2'(매주 수요일 오후3시)도 새로 편성된다.

올'리브는 ▲주부 대상의 리빙 정보를 전달하는 '굿모닝 올리브' 블록(오전 7시~정오) ▲트렌드와 엔터테인먼트 위주의 '올리브 프라임'블록(밤 11시~새벽 1시) ▲영화를 방영하는 '올리브 시네마' 블록(새벽 1시~3시) 등 세가지 테마 블록을 편성할 예정이다.

올'리브의 김새날 팀장은 "국내 시청자의 라이프스타일이 고려된 프로그램을 제작해 실생활에 더욱 도움이 되는 정보와 재미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연기자 hiim2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539 여성을 잡아라"…올'리브 채널 대폭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