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0~40만원대]폭넓은 선택


 

◆맥시안 T700 PMP:가격 32만9천원

좀더 고급스러운 PMP를 선물하고자 한다면 맥시안 T700은 어떨까? 전자 영한/한영 전자사전이 추가돼 동영상 강의시청 등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층을 위해 적합한 아이템이다. 입력은 화면에 나타나는 키보드나 전용 터치펜을 활용할 수 있고 4인치 TFT LCD화면으로 내비게이션, DMB, 초고속 USB HOST기능이 있어 활용도가 높다.

◆무선HD Divx 플레이어 MG-350HD:가격 34만2천원

최근에는 인터넷으로 영화를 다운로드 해 즐겨보는 이들이 늘면서 무선 Divx 플레이어가 인기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고가의 제품이지만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영화 파일을 HD급의 선명한 고화질로 TV를 통해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외장형 저장장치로도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로 연결된 PC들에 공유되어 있는 멀티미디어 파일을 직접 재생하는 등 호환성과 편리함에 영화 마니아들 사이에는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테크윈 VLUU NV3:가격 37만원

700만 화소의 삼성테크윈 블루 카메라는 심플한면서 세련된 칼라가 조화된 디지털 카메라이다. 스테인리스의 내구성 강한 바디를 채용했으며 2.5인치의 LCD화면을 채택해 촬영물을 밝고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삼성싱크마스터 매직 CX203BW20인치 와이드:가격 40만원

삼성싱크마스터 와이드 LCD 모니터는 멀티미디어를 즐기는 신세대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삼성 독자기술인 매직 컬러로 선명하고 풍부한 화질을 구현하며, 마우스 및 키보드만으로도 모니터의 섬세한 컬러조정과 밝기 조정이 가능하다. ZPD(Zero Pixel Defect) 제도를 선언하여 단 한 개의 픽셀 불량도 없는 무결점 모니터를 보증한다.

◆프로테우스 홈짐:가격 49만8천원

신학기 새로운 마음으로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해보려 한다면, 제대로 된 운동기구를 장만해보자. 프로테우스 홈짐은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설계 제작된 운동기구로 남녀노소 누구나 21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자료제공 옥션(www.auction.co.kr)








alert

댓글 쓰기 제목 [30~40만원대]폭넓은 선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