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0만원 미만]저렴하면서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들


 

◆말하는 훌라후프:가격 6천900원

뱃살빼고 등교하자! 말하는 훌라후프는 운동하면서 음악을 들려주고 운동 중 몇 번을 회전했는지 매 5회마다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인공지능시스템을 장착한 똑똑한 운동 도우미다. 횟수를 설정하면 "몇 번만 더"라는 음성으로 힘을 내게 해준다. 지칠만 하면 "기록갱신이 코 앞에"라는 격려도 해준다. 6천원대의 저렴한 가격이 부담없고 분리형 디자인으로 보관과 운반이 편리하고 조립도 간단한 것이 특징이다.

◆LED USB 미니 선풍기:가격 3천800원

선풍기 머리를 앞, 뒤 120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날개는 비닐소재로 되어 있어 다칠위험이 없다. 또한 팬이 회전하며 4가지 문구를 표시해 줘 인테리어용으로도 좋다. USB포트를 2개로 확장할 수 있다.

◆A4tech 4단계 절전 무선광마우스:가격 2만6천900원

필수 컴퓨터 주변기기인 마우스는 꾸준히 사랑받는 입학선물이다. A4tech의 무선광마우스는 일반 무선마우스의 25mA 전력소비량에 비해 적은 7mA전력을 소비해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키는 절전기능이 있다. 최대 138시간 사용할 수 있어 밧데리 수명이 일반 무선마우스보다 3배 더 길다. 0.0005초라는 짧은 시간이라도 마우스 사용을 하지 않을 경우, 4단계별 자동 절전기능으로 전력소모를 최소화 한다. 마우스 배터리가 부족하면 스마트 휠의 컬러가 빨간색으로 변한다.

◆아이팟 나노 전용 포터블 스피커:가격 2만9천800원

도넛모양의 아이팟 나노전용 스피커는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지름 10cm의 컴팩트한 사이즈이며 무게는 90g에 불과해 휴대가 간편하다. 아이팟을 스피커 중앙에 결합해 사용한다. AA배터리 1개로 10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다.

◆워터폴 가습기:가격 1만2천원

MP3플레이어를 닮은 워터폴 가습기는 모던 스타일의 가습기로 실내 분위기를 한껏 고급스럽게 만들어 준다. 아늑한 형형색색의 스탠드 조명속에서 오색 조약돌 위로 수직낙하하는 방식은 인테리어 이상의 자연적인 가습효과가 있다. 어댑터/건전지 겸용 방식을 채택해 이동이 편리하고, 공부방에서 조약돌 위로 떨어지는 물소리를 들으며 짧은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오클리 컴퓨터 백팩:가격 3만9천800원

노트북을 사용하는 학생에게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노트북 전용공간이 있는 오클리 컴퓨터 백팩을 선물해 보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어깨끈과 뒤 판은 가방을 맸을 때 무게를 지탱하는 어깨와 등의 하중을 덜어줄 뿐 아니라 디자인도 세련돼 패션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자브라BT330 블루투스 헤드셋:가격 5만5천900원

부담 없는 디지털선물을 고른다면 휴대폰 액세서리가 어떨까? 자브라330 블루투스 헤드셋은 귀 위에 착용하는 방식으로 17g에 불과해 장시간 착용해도 가볍고 편안하다. 볼륨제어 및 전화 받기 버튼을 손끝에서 조작할 수 있다. 크기는 작지만 최근 번호 재 다이얼, 통화 중 대기 및 음성 인식 다이얼 등의 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코발트테크 USB DMB 수신기 K2:가격 6만1천원

무게가 14g에 불과한 USB형 지상파 DMB 수신기는 노트북의 USB포트에 꽂기만 하면 바로 PC를 움직이는 TV로 바꿔준다. 물론 데스크톱 PC에도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방송은 언제든 녹화도 가능하다.

◆아이리버 S7(1G):가격 7만7천원

개성 넘치는 신세대라면 개인의 취향에 맞게 24가지 스킨으로 직접 꾸밀 수 있는 아이리버 S7이 어울린다.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MP3가 단순 음악감상의 기기에서 디지털 액세서리로 진화하고 있음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

◆후지 폴라로이드 카메라:가격 7만500원

다양한 연령층에 고루 사랑 받는 아이템을 찾는다면 후지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어떨까? 세상에서 하나뿐인 사진을 뽑을 수 있고 제품의 디자인도 예뻐 다양한 연령층에 두루 사랑받는 제품이다. TV 카메라에서 사용하고 있는 고화질 후지논렌즈의 사용으로 안전하고 완성도 높은 사진을 인화한다.

◆Volvox usb웹캠:가격 5만5천원

Volvox USB 웹캠은 카메라 튜닝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형태의 멀티미디어 기기이다. 자바라 USB케이블을 이용해 화상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정할 수 있으며 목걸이나 휴대폰 스트랩 등으로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컴퓨터를 통해 화상통신할 때는 웹 카메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 사용자들에게는 특히 유용하다 .

◆DIY 컴퓨터책상:가격 8만9천원

컴퓨터가 신학기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컴퓨터 주변기기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DIY 컴퓨터책상은 실용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집에서 쉽게 제작이 가능하다. 프린터가 상부 선반에 수납되고 강화유리의 사용과 추락방지 파이프로 사용이 안전하다.

/자료제공 옥션(www.auction.co.kr)








alert

댓글 쓰기 제목 [10만원 미만]저렴하면서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