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효진 기자] 경북 경산에서 일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사진. [사진=연합뉴스]](https://image.inews24.com/v1/d7db16907d707c.jpg)
28일 경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15분께 경산시 서부동 아파트 2곳에서 일가족 5명이 사망한 상태로 발견됐다.
숨진 이들은 40대 남성 A씨와 그의 아내인 B(40대)씨, 초등학생 아들 C(10대)군, A씨의 부모인 D(70대)씨와 E(60대·여)씨다.
이 중 D씨는 A씨 가족이 살던 아파트가 아닌 인근 다른 아파트이자 자신의 주거지에서 사망한 채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의 지인으로부터 "A씨가 주변 정리를 부탁한다는 내용의 신변 비관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는 내용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일가족 사망 현장을 차례로 확인했다.
경찰에 따르면 현재까지 외부 침입 흔적이나 타살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유서도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사망자들의 휴대전화를 포렌식 하고 부검을 실시해 정확한 경위를 확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09 또는 SNS 상담 마들랜(www.129.go.kr/etc/madlan)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효진 기자(newhjne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