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큐셀,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고효율 태양광 모듈·인버터 등 신재생에너지 솔루션 선봬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은 오는 23일부터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22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한화큐셀 부스 조감도. [사진=한화큐셀.]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한화큐셀 부스 조감도. [사진=한화큐셀.]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총 300개사가 참가하는 한국 최대 규모의 신재생에너지 전시회로,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대구 엑스코와 신재생에너지 분야 4대 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한화큐셀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주력 제품인 상업용 모듈과 인버터를 중심으로 에너지 컨설팅, 영농형태양광, 방음벽태양광 등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잦은 기후변화에도 높은 발전율을 유지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태양광 모듈 큐트론도 소개한다. 큐트론은 중대형 발전소 또는 산업단지 루프탑(지붕형) 발전소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모듈에서 생산된 DC전기를 AC로 변환하는 인버터(전력변환장치) 큐볼트도 전시한다. 큐볼트는 LCD화면을 통해 손쉬운 조작 및 발전량 확인이 가능하며, 스마트 냉각 설계 기반의 출력 제어 기능(한전요구사항)을 기본 탑재하여 안정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 발전사업자와 수요기업을 직접PPA를 통해 연결하는 '에너지 컨설팅' 사업 모델을 소개할 계획이다.

유재열 한화큐셀 한국사업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탑티어 태양광 브랜드 한화큐셀의 이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것"이라며 "한화큐셀의 우수한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큐셀,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