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아울렛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전 점에서 봄 시즌 초대형 할인 행사 '블랙 슈퍼 쇼'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랙 슈퍼 쇼' 포스터. [사진=롯데쇼핑]](https://image.inews24.com/v1/e8f588a1f1d301.jpg)
이번 행사에서는 전 상품군에 걸친 대규모 상품 할인을 선보인다. 럭셔리, 컨템포러리, 스포츠, 리빙 상품군 등에서 총 4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초특가 기획전'도 연다. 나이키, 비이커, 띠어리 등 브랜드 의류와 가방 유모차 등 상품을 내놓는다.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도 준비했다. 전 점에서 주말 동안 구매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퀵 드로잉 캐리커쳐'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해, 기흥, 이천, 의왕점에서는 봄을 주제로 한 플리마켓 '스프링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롯데리조트와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온·오프라인에 게재된 블랙 슈퍼 쇼 온라인 링크·QR코드로 롯데리조트의 숙박을 예약하면 최대 35% 할인받을 수 있다.
김현영 아울렛마케팅 팀장은 "이번 블랙 슈퍼 쇼는 할인 혜택부터 콘텐츠, 체류형 프로그램까지 고객의 체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머무는 즐거움을 주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