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9일 오전 11시 중구 자유공원 맥아더 장군 동상 앞에서 기자 회견을 열고 "제2의 인천상륙작전으로 반드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며 대통령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있다. [사진=선거 캠프]](https://image.inews24.com/v1/0b0a20acb285dc.jpg)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은 9일 오전 11시 중구 자유공원 맥아더 장군 동상 앞에서 "제2의 인천상륙작전으로 반드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며 대통령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어 "어린 시절 바로 이곳 자유공원에 올라와 서해 바다를 바라보며 꿈을 키워왔다. 그리고 인천시장이 돼 꿈을 이뤘다"며 "인천이 인구증가율 1위, 경제성장률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런 도시가 되도록 만들었다"고 밝혔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9일 오전 11시 중구 자유공원 맥아더 장군 동상 앞에서 기자 회견을 열고 "제2의 인천상륙작전으로 반드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며 대통령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있다. [사진=선거 캠프]](https://image.inews24.com/v1/5caf20b2942b67.jpg)
또 "저는 이제 대한민국의 꿈을 실현 시키기 위해 오늘 이 자리에 섰다"며 "비정상의 나라를 정상적인 국가로 대 개조해 국민이 행복한 새로운 나라 대한민국의 꿈을 반드시 현실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