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범석 청주시장, 수능 마친 고3 만나 솔직담백 소통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이 최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만나 솔직담백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시장은 21일 청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한국교원대학교 부설고등학교 3학년 학생 150여명을 대상으로 ‘청주시 리더의 유년 시절과 꿈’을 주제로 특강했다.

그는 ‘청주시장’이라는 꿈을 키우게 된 동기와,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을 진솔하게 전달해 학생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었다.

21일 청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한국교원대 부설고 3학년 학생들과 만난 이범석 청주시장이 특강 후 손가락 하트를 그려보이며 학생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청주시]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앞으로 사회에 나갔을 때 어떤 마음을 가져야 하는지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을 전했다.

이 시장 특강을 들은 한 학생은 “예비 사회인으로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말했다.

한편 청주시청소년수련관의 특강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리더십과 문화의 다양성, 세계적인 사고를 길러 예비 사회인으로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1회차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매주 1회 총 5회차를 진행한다. 각계 인사들이 강연자로 나선다.

/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범석 청주시장, 수능 마친 고3 만나 솔직담백 소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