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이파이브게임즈,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 정식 출시


2000년대 풍미한 '천년' 그대로 모바일 재현…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브이파이브게임즈(대표 박미란)는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의 온라인 게임 '천년' IP를 활용한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천년 어게인은 중국 청룡방의 고수들에게 침공을 당한 태극검문이 태극검결과 태극기공으로 불리던 명성을 되찾기 위해 고난과 역경을 헤쳐 나가는 여정을 담았다. 이용자는 도피한 태극공자를 찾아 태극검문의 부활을 이끌어야 한다.

[사진=브이파이브게임즈]
[사진=브이파이브게임즈]

이 게임은 PvP 모드 문파대전을 통해 최강 문파를 가리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양각색의 무공과 장비 및 캐릭터 육성 콘텐츠, 개성 있는 캐릭터를 뽐낼 수 있는 외형 아이템 등 풍성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2000년대를 풍미한 원작의 독창적인 요소들을 그대로 구현한 점과 깊이 있는 세계관을 통해 몰입감과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천년 어게인은 사전등록 일주일 만에 100만명 이상이 참여하며 흥행 가능성을 높인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이파이브게임즈,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