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댓게임컴퍼니, '스카이: 빛의 아이들'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예고


11월 23~24일 서울 워커힐호텔 빛의 라운지에서 개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댓게임컴퍼니는 감성 어드벤처 게임 '스카이: 빛의 아이들'의 오프라인 이벤트 '스카이 협력의 날(Sky Assembly)'을 오는 11월 23일과 24일 서울 워커힐호텔에 위치한 빛의 라운지에서 개최한다.

스카이: 빛의 아이들은 이용자가 '빛의 아이'가 되어 다른 플레이어들과 일곱 왕국을 탐험하고 잃어버린 영혼을 구하며 빛을 나누는 협력형 퍼즐 어드벤처 MMROPG다. 경쟁이나 폭력 요소가 없으며 협력을 통한 상호작용과 교감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사진=댓게임컴퍼니]

스카이 협력의 날은 우정, 연대, 공감이라는 Sky의 철학을 바탕으로 매년 전세계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다. 올해 한국 행사는 이틀간 총 4개 세션으로 구성되며 오전 10시에서 12시 30분, 오후 2시에서 4시 30분에 진행된다. 각 세션에는 최대 75명까지 참석할 수 있다.

행사는 △세실 킴 아트디렉터 강연 △플레이어들의 그리기 실습 △스페셜 게스트와의 사진 촬영 △하늘 테마 포토부스 기념 촬영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브라이트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석자 모두에게 스카이 굿즈를, 추첨을 통해 세실 킴 아트디렉터의 사인이 담긴 공식 아트북이 선물로 제공된다.

다니엘 리(Daniel Lee) 스카이 한국 및 유럽 마케팅 담당자는 "스카이 협력의 날은 게임에서 느꼈던 감동과 따뜻한 소통을 현실에서 더욱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연례 오프라인 행사"라며 "올해는 오랜 시간동안 플레이어들끼리 어울릴 수 있는 행사를 요청해주신 열정적인 한국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인원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댓게임컴퍼니, '스카이: 빛의 아이들'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