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퍼커넥트, 유기동물 보호소 임직원 봉사활동 성황리 마쳐


'마석 유기견·묘 보호소'에서 유기동물의 건강한 일상 위한 돌봄 활동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글로벌 영상 채팅 플랫폼 '아자르'를 서비스하는 하이퍼커넥트는 지난 19일 임직원과 함께 '마석 유기견·묘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하이퍼커넥트의 유기견·묘 보호 봉사는 일손이 부족한 보호소에 도움을 전하고 유기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에 힘을 보태기 위해 기획됐다.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마석 유기견·묘 보호소는 20여년 간 자원 봉사자의 도움으로 운영되는 사설 보호소로 대형 유기견 20여마리와 유기묘 10여마리를 보호하고 있다.

[사진=하이퍼커넥트]
[사진=하이퍼커넥트]

올해 4회차를 맞은 이날 봉사활동에는 11명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보호소 위생 관리 및 시설 정비 활동을 실시하고 유기동물들이 안락한 환경에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왔다. 유기견들과 놀이 및 산책봉사를 함께하며 정서적인 안정감과 유대감을 형성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혁모 하이퍼커넥트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마석 유기견·묘 보호소와의 소중한 인연을 통해 하이퍼커넥트가 핵심 가치로 꼽는 연결의 힘을 매번 실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소외된 이들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뤄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퍼커넥트, 유기동물 보호소 임직원 봉사활동 성황리 마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