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시즌2 '여신의 눈물' 업데이트 맞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브IM은 업데이트를 앞두고 별도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어 주요 정보를 공개했다. 시즌2는 10월 31일 업데이트를 통해 본격적인 막을 올린다.
시즌2에서는 베다의 심장을 찾는 모험이 다시 시작된다. 사라진 '에드워드'와 하얀 용 '바실리'의 행방을 찾아가는 여정 속에서 유일한 열쇠를 가진 신규 지역 '코렌 공국'이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듀얼 속성 캐릭터 '라이나라'가 추가된다. 물과 빛 두 가지 속성을 모두 지닌 라이나라는 강력한 군중 제어로 아군의 능력치를 대폭 강화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용자는 시즌2부터 신규 시나리오 '여신의 눈물'에 대한 메인 스토리 8장과 9장을 따라 모험을 이어갈 수 있으며, 신규 지역에서 다양한 강화, 돌파 재료와 새로운 옵션을 지닌 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신화 등급 유물과 세트 장신구 등 더욱 강력한 장비도 추가된다.
또한 베다의 기사와 무기의 최대 레벨이 100레벨로 확장되며, 이를 위한 도전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다. 더불어 베다의 기사 인연과 무기 재련도 7단계까지 확장되어 한층 더 강력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모험, 악몽, 봉인감옥 콘텐츠에서 캐릭터 스위칭 전투와 부대 전투 시스템을 상시 도입한다. 이용자는 시스템을 활용해 부대 전투 방식을 선택하여 자신에게 더 알맞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