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36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 , 오는 18일 완도서 개막


전남생활체육 최대 축제로 22개 시.군 7,000여명 선수단 참가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전남 최대 생활체육대회인 ‘제36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완도공설운동장과 완도군 일원 경기장에서 열린다.

‘치유의 섬 완도에서 화합하는 전남생활체육 대축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제36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은 전남 22개 시‧군 생활체육인 6,655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24개 종목(정식 22, 민속 1, 시범 1)에서 기량을 겨룬다.

오는 18일부터 3일간 전남 완도에서 개최되는 '제36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을 알리는 홍보물 [사진=전라남도체육회]

이번 대회는 18일 오후 5시 청해진스포츠센터에서 환영리셉션을 시작으로 개회식이 진행되며, 선수단 입장, 국민의례, 개회선언, 대회기 게양, 주요 내빈 축사, 선수단 선서 순으로 이뤄진다.

이후 축하공연에는 비슬무용단, 멀티미디어 쇼, 드론쇼와 함께 박지현, 임창정, 김경호, 김연자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개회식의 대미를 장식한다.

또 대회기간 중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22개 시․군 어울림 화합 한마당행사가 19일 오후 7시 해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청해진스포츠센터 인근에서는 22개 시․군별 홍보부스와 푸드트럭, 완도군 웰니스 체험, 농수산물 판매 등 다채로운 체험과 행사 등으로 풍성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송진호 전라남도체육회장은 “이번 대축전은 전남화합의 축제의 장인만큼 각 시·군의 명예를 걸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면서 “무엇보다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축제를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안=대성수 기자(ds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36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 , 오는 18일 완도서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