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코리아, 모바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시행


차량 점검 리포트·부품별 정비 시점 등 차량 정보 수시로 확인 가능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르노코리아가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 정비사가 정비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정비사가 정비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런칭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이 36가지 항목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전문 정비사가 점검 중 발견한 특이사항을 마이 르노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는 서비스다. 르노코리아 고객들은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통해 기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차량의 점검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전문 정비사의 차량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마이 르노 앱에서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검사 항목의 정비 시기가 도래하면 사전에 정비 안내를 받을 수도 있다.

르노코리아는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순정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도 최대 15%의 할인을 지원한다. 더불어, 캠페인 기간 중 마이 르노 앱 신규 가입 고객 중 광고성 정보 수신·마케팅 활용 동의 고객에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고객분들의 차량 관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분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코리아, 모바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시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