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재단법인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는 오는 7일부터 25일까지 장학생 신청 접수를 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초‧중‧고‧대학생과 시민을 포함해 총 526명을 선발하고 장학금으로 5억 51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장학생 모집 분야는 성적우수 장학금(고‧대), 특기자 장학금(초‧중‧고‧대), 학력신장 장학금(고), 다자녀 장학금(중‧고‧대), 청향 장학금(초‧중‧고‧대), 희망드림 장학금(초‧중‧고‧대), 국제교류 장학금(대), 플러스알파 장학금(시민) 총 8개 분야이다.
특히, 플러스알파 장학금은 순천시민의 자격증 취득을 장려하고, 어학·IT 분야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장학금이다. 단, 학력신장 장학금은 직전학기 대비 20%이상 성적이 향상된 고등학생을 소속 학교장이, 국제교류 장학금은 외국인 대학생을 대학의 장이 추천해 선발한다.
장학금 신청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접수하거나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신청서 서식·구비서류, 선발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재)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평생교육과 또는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내달 말까지 평가·심의를 거쳐 장학회 이사회에서 최종 결정되며, 장학금은 12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순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