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 오픈


토이스토리·인사이드 아웃 등 인기 캐릭터 상품 선봬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롯데면세점이 서울 명동에 위치한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일 문을 연 팝업스토어는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오픈한 픽사 팜업스토어.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오픈한 픽사 팜업스토어.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및 디즈니코리아의 공식 라이센스 스토어인 스모어마켓과의 협업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에서는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몬스터 주식회사' 등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각종 포스터부터 인형, 메디힐의 '디즈니픽사 에디션' 마스크팩과 패드 등 1000여 종의 다채로운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팝업매장은 디즈니·픽사의 복슬복슬한 털뭉치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졌다. 토이 스토리3의 '랏소'와 '버터컵', 인사이드 아웃의 '빙봉' 등 다양한 털뭉치 캐릭터들을 활용해 매장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실물 크기의 피규어를 전시하는 등 매장 곳곳에 포토존과 휴게공간을 마련해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나우인명동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캐릭터 파츠를 활용한 키링 만들기 등 고객 참여 행사를 선보인다. 아울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리워드를 증정과 명동본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픽사 캐릭터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일부터 12월 10일까지는 디즈니·픽사 캐릭터의 큐포스켓 전 상품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으로 명동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픽사 캐릭터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서 고객들이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