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방화벽 정책 자동화 관리 서비스 사업 강화를 위해 엘로이큐브와 공공 부문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방화벽은 외부의 악성 공격과 불필요한 트래픽을 차단해 시스템의 안전성을 확보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방화벽이 효과적으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조직에 맞는 명확하고 체계적인 보안 정책이 필수이며, 그 정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NxPortrait SOXRA'는 방화벽 보안정책의 신청, 최적화 분석, 정책 설계, 정책 입력, 이력관리까지 방화벽 정책의 Full-Lifecycle을 자동으로 통합 관리해 시스템 운영, 관리, 대응 업무의 효율성을 강화해주는 방화벽 정책관리 자동화 솔루션이다.
또한, 컴포저블 플레이북 기반의 SOA 자동화 아키텍처 기능과 방화벽 정책관리 자동화 프로세스 구성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
남권우 지란지교에스앤씨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경쟁력 있고 유연한 방화벽 정책관리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공공 시장을 포함해 금융권과 일반 기업 고객까지 국내 점유율 1위를 목표로 확고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