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G모빌리티, 9월 귀성비 지원·스페셜 페스타 진행


코란도 ∙ 티볼리 ∙ 토레스 EVX 구매 고객 전원 50만원 추석 귀성비 지원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KG모빌리티(이하 KGM)가 9월 한달 동안 귀성비 지원·스페셜 페스타 등 고객 맞춤 판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KGM 액티언. [사진=KG모빌리티]

KGM은 추석 명절을 맞아 티볼리, 코란도, 토레스 EVX(밴 포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 토레스 EVX, 토레스 바이퓨얼, 코란도 EV 등 택시 모델 3종을 구매하는 고객도 귀성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시불로 택시 모델·렉스턴 브랜드 모델을 구매하면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한다.

'스페셜 페스타'도 지속 운영한다. 스페셜 페스타 해당 모델의 티볼리, 토레스 EVX(밴 포함)는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코란도는 100만원을 지원한다.

더 뉴 토레스는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100만원 상당)과 귀성비 50만원을 지원한다. 또, 렉스턴 스포츠&칸은 4WD 시스템을, 렉스턴과 티볼리 에어는 각각 최대 150만원과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이자 할부·저리 할부 등을 비롯해 월 할부금 부담을 덜어주는 'KGM 중고차 보장 할부'도 지속 운영하는 등 차종별 고객 맞춤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GM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대리점·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G모빌리티, 9월 귀성비 지원·스페셜 페스타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