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내부 전쟁' 출시를 기념하고 한국 팬들을 위한 커뮤니티 이벤트인 '외부 전쟁' 감사제를 개최한다.
회사 측은 오는 8월 27일 예정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의 전세계 출시를 앞두고 24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내부 전쟁 출시를 기념해 한국을 찾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의 사인회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종족 캐리커처를 포함한 여러 체험 및 경품 이벤트 등 한국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 당시 제작된 고 김정기 작가 및 흑요석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원본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행사에서는 처음 공개되는 등 출시 20주년을 맞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는 아트 갤러리도 함께 마련된다.
내부 전쟁 출시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20주년 기념 소장판(Collector’s Edition)' 100개가 이날 현장에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이 소장판은 앞서 국내 지마켓 및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 온라인 사전 판매에서 완판된 바 있다.
외부 전쟁 행사는 온라인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는 오는 14일 오후 12시부터 20일 밤 11시 59분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이벤트 사이트에서 1시간 단위로 방문 시간을 선택해 선착순 등록할 수 있으며, 배틀넷 로그인 후 19세 이상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차기 확장팩 세 개를 아우르는 '세계혼' 서사시의 첫 순서를 장식할 예정으로, 현재 온라인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