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젝시믹스, 톈진에 중국 1호 매장 오픈


중산층 밀집도시 우선 집중 공략…전역으로 확대 계획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젝시믹스는 중국 톈진에 정식매장을 열고 중국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젝시믹스 톈진매장 개소식 현장. [사진=젝시믹스]
젝시믹스 톈진매장 개소식 현장. [사진=젝시믹스]

입점하는 헝롱광장 '리버사이드66'은 톈진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쇼핑몰로, 인근에 관광지와 상업시설들이 밀집돼 유동인구가 상당하다.

젝시믹스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밀집된 1층에 자리해, 고객 집객력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실제 오픈당일에는 기념품과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한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현지인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벤트로 진행된 요가클래스에도 50여 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

앞서, 젝시믹스는 2022년 현지법인 설립 후, 지난해 애슬레저 업계 최초로 상해에 팝업매장을 오픈하며, 중국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갔다.

지난해 스포츠 전문 리테일 브랜드 YY스포츠와의 계약을 진행하며, 현지 협력사를 통한 효율적인 사업확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젝시믹스는 우선 중국 내 애슬레저 수요가 높은 중산층 밀집 도시들을 집중 공략해 순차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후 화남, 화북, 화동, 화서 4대 권역의 핵심상권에 매장을 오픈하고 중국 전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그동안 해외진출에 적극 노력해온 만큼 중국에서도 온·오프라인 파상공세를 이어나가 단숨에 점유율을 높여가겠다"며, "파트너사인 YY스포츠와 함께 중국내에서 젝시믹스를 현지 1위 브랜드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젝시믹스, 톈진에 중국 1호 매장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