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원시의회 의장단, 유관기관과 소통행보


김영태 의장·김한수 부의장, 남원의료원·남원교육지원청 등 방문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자치도 남원시의회 후반기를 이끌게 된 김영태 의장과 김한수 부의장 등은 관내 유관 기관.단체 등을 찾아 소통행보를 이어갔다.

남원시의회 의장단은 지난 10일과 11일 남원의료원을 비롯해 남원교육지원청 등 13개 유관기관과 사회단체를 방문해 간담회를 가졌다.

남원시의회 의장단과 소방공무원들이 간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남원시의회 ]
남원시의회 의장단과 소방공무원들이 간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남원시의회 ]

이번 방문은 지난 5일 마무리 된 남원시의회 후반기 의장단과 상임위원장 선출 등 원구성을 알리고 기관별 현안을 청취함으로써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를 정립하기 위해 이뤄졌다.

김영태 의장은 남원의료원을 방문한 자리에서 “장기간의 의료파업으로 야기되는 시민 불편을 최소화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남원교육지원청에서는 최근 남원시 학생 급식을 통한 식중독 발생 현황과 대응 상황에 대해 간담을 진행했다.

또한, 남원소방서에 들러 소방관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장마철 집중호우 기간에 안전사고가 발생되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주의를 부탁하는 등 시민 편의와 안전을 위한 꼼꼼한 현황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김영태 의장은 “앞으로도 남원시의회는 시민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유관기관과 사회단체들의 말씀에 귀기울이며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며 “각 기관·단체들도 의정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원시의회 의장단, 유관기관과 소통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