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울주군,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영남알프스 완등자 할인 마케팅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울산광역시 울주군이 현대백화점 울산점과 손잡고 7월 한 달간 영남알프스 완등 인증사업 연계 마케팅을 통해 완등 인증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연계 마케팅은 완등 인증사업의 참여도를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완등 인증사업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는 현대백화점 울산점과 함께 완등 인증사업 홍보와 완등자를 위한 혜택 제공에 힘을 모은다.

울주군청 전경. [사진=울산광역시 울주군]
울주군청 전경. [사진=울산광역시 울주군]

앞서 지난 2월에는 현대백화점 울산점과 동구점에 울주군 캐릭터인 해뜨미, 가지산과 신불산 정상석 모형, 완등 기념메달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올해 영남알프스 완등 인증자는 오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1인 1회 한정으로 기념사진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화된 사진은 추가 제공되는 액자 프레임에 담아 뜻 깊은 완등의 순간을 평생 기념할 수 있다. 또 현대백화점 울산점의 스포츠 및 아웃도어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개별 브랜드별로 혜택이 제공되기에 자세한 내용은 현대백화점 울산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광역시 울주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영남알프스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무협력을 통해 완등 인증사업의 홍보와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울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울주군,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영남알프스 완등자 할인 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