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준표·이철우 만난 나경원 "흔들림 없이 당 지킨 사람은 나"


22일 개인 페이스북에 게재…"캠프 이름은 '재집권캠프'로 정해"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차기 국민의힘 대표 선거 출마를 예고한 나경원 의원은 홍준표 대구시장,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만나 대화한 내용을 언급하며 자신이 당 대표 적임자라고 밝혔다.

나경원 국회의원 당선인이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22대 국회 국민의힘·국민의미래 당선자총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아이뉴스24 DB]
나경원 국회의원 당선인이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22대 국회 국민의힘·국민의미래 당선자총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아이뉴스24 DB]

나 의원은 22일 개인 페이스북에 "우리 당의 뿌리, 우리 당의 기반인 당원과 국민을 존중하는 것이 보수정당을 재건하고 재집권에 성공하는 첫걸음"이라며 "국민의힘의 심장, 대구·경북 지역을 이끌고 있는 홍 시장과 이 지사도 저와 생각이 같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당 대표의 자질에 대해 이 지사는 '당 대표는 경험이 있는 사람, 당을 아는 사람이 해야 한다'고 했다. 홍 시장도 '당에서 당을 지킨 사람들이 당 대표가 되는 게 맞다'고 말했다"며 "경험이 풍부하고, 누구보다도 당을 잘 알고, 흔들림 없이 당을 지킨 사람, 감히 저 나경원이 가장 적임자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당원과 국민께서 바라는 우리 당의 올바른 모습. 다음 당 대표에게 주어진 가장 중요한 과제. 당심과 민심을 낮은 자세로 경청하고 오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캠프 이름은 '재집권캠프'로 정해졌다"며 "그만큼 우리는 절박해야 하고,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했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준표·이철우 만난 나경원 "흔들림 없이 당 지킨 사람은 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