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바람의나라: 연', 4주년 기념 오프라인 쇼케이스 22일 개최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운영·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4주년 기념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22일 개최한다.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4주년 기념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22일 개최한다. [사진=넥슨]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4주년 기념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22일 개최한다. [사진=넥슨]

‘극락’을 키워드로 마련된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바람의나라: 연’ 특유의 전통적인 감성을 살린 테마 공간을 마련하고 각양각색의 이벤트존과 체험존을 구성해 4주년을 기념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서울랜드 내 ‘삼천리대극장’에서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김동현 디렉터가 4주년 기념 여름 업데이트와 하반기 로드맵을 발표한다. 현장 참여가 어려운 유저들을 위해 ‘바람의나라: 연’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김동현 디렉터는 “4주년을 맞아 더 많은 수행자님들과 소통하기 위해 올해 첫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들을 준비했으니 맘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지난 6월 4일부터 10일까지 ‘바람의나라: 연’ 4주년 기념 오프라인 쇼케이스 행사의 현장 참여자를 모집했으며, 총 700명(동반 1인과 참여 가능)의 당첨자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선정된 유저에게는 서울랜드 입장권과 함께 ‘바람의나라: 연’ 4주년 기념 특별 굿즈를 현장에서 제공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바람의나라: 연', 4주년 기념 오프라인 쇼케이스 22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