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엇게임즈, '페이커' 이상혁 전설의 전당 헌액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 내에서 '페이커' 발자취 따라가며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e스포츠 프로 선수 '페이커' 이상혁의 업적을 기리는 '전설의 전당' 인게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르블랑'과 '아리'의 신규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귀환 모션에 등장하는 '소환사의 컵' △대지 문양에 각인된 페이커의 안경 △포탑 철거 시 나타나는 페이커 시그니처 등 다양한 비주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감정표현 △와드 △아이콘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라이엇게임즈]
[사진=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콘텐츠 출시 기념 '패스 완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0일 밤 11시 59분까지 패스를 완성한 총 5000명(선착순 2000명, 추첨 3000명)을 대상으로 전설의 전당 △페이커 키캡 △페이커 한정판 유니폼 △텀블러 패키지 △아리 마우스패드 등 한정판 굿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페이커의 전설의 전당 헌액을 축하하는 공간인 페이커 신전은 서울시 중구에 소재한 하이커 그라운드에서 6월 16일까지 운영한다. 플레이어는 페이커 신전에서 페이커의 업적을 담은 전시물을 비롯해 실제로 페이커를 숭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엇게임즈, '페이커' 이상혁 전설의 전당 헌액 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