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현대건설이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ée)’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입주하는 아파트 단지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힐스 라운지(HILLS LOUNGE)에서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입주자 사전 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다.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의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했다.
아티제의 시그니처 일러스트로 힐스테이트 생활을 표현한 동화책 콘셉트의 포토월과 힐스테이트 벌룬, 아티제 곰 인형 의자와 같은 다양한 아트 오브제도 마련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선보이도록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차원 높은 주거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현대건설은 입주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를 집중 관리하고 불편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고자 전담 조직 ‘H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힐스테이트는 입주 고객을 위한 웰컴 서비스인 ‘힐스 3종(힐스 웰컴키트, 힐스 웰컴 밀, 힐스 툴스)’을 비롯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버스킹 공연 ‘힐스 라이브’를 여는 등 차별화한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한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