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충북청주FC, ㈜아이앤에스 ‘비지니스 멤버’ 위촉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에 있는 원단·매트류 생산기업 ㈜아이앤에스(대표 차태환)를 ‘Business Member(비지니스 멤버)’로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앤에스는 충북청주FC 홈경기장 내 현수막 광고와 구단 공식 온라인 홍보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추진한다.

아이앤에스는 매트·인조가죽 분야를 중심으로 주방용부터 자동차용·선박용 등 다양한 분야의 원단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03년 회사 설립 이후 2025년 12월 기업체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친환경 고부가가치 기능성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김현주 충북청주프로축구단 대표이사(오른쪽)가 차태환 아이앤에스 대표이사와 비지니스 멤버 위촉식을 열고 있다. [사진=충북청주프로축구단]
김현주 충북청주프로축구단 대표이사(오른쪽)가 차태환 아이앤에스 대표이사와 비지니스 멤버 위촉식을 열고 있다. [사진=충북청주프로축구단]

차태환 아이앤에스 대표이사는 “기업 이익을 사회로 환원하는 것이 기업의 의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지니스 멤버’ 제도는 충북청주FC를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충북청주FC는 13일 오후 2시 경남FC와 원정 경기를 치른다. 홈경기는 28일 오후 4시30분 부천FC와 치를 예정이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충북청주FC, ㈜아이앤에스 ‘비지니스 멤버’ 위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