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주 서원 이광희 “국민의힘 비판 1인 시위, 나와 무관”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충북 청주 서원구 국회의원 후보는 4일 국민의힘 충북도당의 ‘막말 피켓’ 선거운동 지적에 ‘나와는 무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광희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국민의힘 충북도당이 주장하는 ‘국민의힘 비판 1인 시위’는 이광희 캠프와 무관하다”며 “국민의힘은 이광희 캠프와 억지로 연결하려는 노력을 정책선거에 기울여 주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국민의힘은 잘못된 사실을 전파한 것에 대해 사과하고, 정정할 것을 촉구한다”고도 했다.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국회의원 후보 페이스북 갈무리. [사진=페이스북]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국회의원 후보 페이스북 갈무리. [사진=페이스북]

이 후보는 “저 이광희는 오로지 서원구민을 바라보고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여 평가받는 선거에 집중하겠다”고 적었다.

이 후보 선거캠프 한 관계자도 “문제의 피켓을 들고 선거운동을 한 사람은 캠프 측과 전혀 관계 없는 사람”이라고 강조하며 “피켓을 들고 있는 분의 가슴과 등, 개에 착용한 ‘이광희’라고 적힌 이름표 또한 캠프 측과는 전혀 무관하다”고 밝혔다.

앞서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이날 논평을 통해 “이광희 후보 측이 거리에서 막말이 담긴 피켓을 들고 유권자들에게 선거운동을 하고 있어 시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국민의힘 충북도당이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후보 측이 거리에서 막말이 담긴 피켓을 들고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며 언론에 공개한 사진.  [사진=국민의힘 충북도당]
국민의힘 충북도당이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후보 측이 거리에서 막말이 담긴 피켓을 들고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며 언론에 공개한 사진. [사진=국민의힘 충북도당]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주 서원 이광희 “국민의힘 비판 1인 시위, 나와 무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