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영록 전남도지사,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 리더십 분야 대상


지역의 미래 100년을 견인할 뛰어난 성과 높이 평가…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제9회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소통과 혁신의 탁월한 리더십을 인정받아 리더십경영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오른쪽)가 4일 열린 ‘제9회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분야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전라남도]

기획재정부,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11개 부처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은 뛰어난 전략과 과감한 도전으로 각 분야에서 성과를 낸 기관과 기업 등을 선정해 그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이다.

김영록 지사는 지난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전국체전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등에서 역대급 성공을 이끌고, 우주발사체 특화 국가산단 지정과 에너지 신산업 글로벌 혁신특구 선정 등 지역의 미래 100년을 견인할 뛰어난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영록 지사는 “한결같이 도정을 성원해준 200만 도민께 수상의 영광을 돌린다”며 “도민 제일주의 신념을 바탕으로 지방소멸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세계가 주목하는 빛나는 지방시대 1번지, 전남’ 실현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안=대성수 기자(ds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영록 전남도지사,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 리더십 분야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