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국내 유일의 천연 향료 전문기업 ‘앳네이처’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 새로운 제품 ‘사쉐’를 선보였다.
앳네이처는 100% 천연 에센셜 오일만을 사용하여 세상에 없던 오리지널 향기를 개발하는 조향전문회사이다. 천연 에센셜 오일의 성분 분석과 신뢰성 평가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천연 향료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오리지널 블렌드 에센셜 오일의 연구개발과 수출을 통해 일본, 미국, 유럽 등 향료 선진국에서 더 잘 알려진 토종기업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간 방향을 위한 공압식 전자디퓨저를 제조하는 회사로도 알려져 있다.
새롭게 출시한 '사쉐'는 버려지는 식물 폐기물의 리사이클링 공정 기술로 탄생한 천연 고분자 셀룰로오스(NPC) 비드를 사용하였다. 여기에 자사의 베스트 시그니처 블렌드 오일을 최적 함침하여 천연 향기의 지속성을 강화하였다. 향 비드를 충진하는 파우치는 100% 아마실로 가공된 최고급 린넨을 사용하여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앳네이처의 사쉐는 고려의 금향낭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상품기획 단계부터 당시에 없었던 합성향료, 보존제, 방부제 등 인공 화합물의 사 완전 배제하고, 100% 천연 소재, 100% 천연 향료, 지속가능 환경보호를 위한 100% 리사이클링을 주제로 개발되었다.
향기 종류는 △정원 △퍼지 △가드니아 △나무로 총 4가지로 기존 앳네이처 가장 사랑받는 시그니처 향기 4종이다.
한편 천연 고분자 셀룰로오스 비드는 최근 2차 폐기물 문제와 미세분진, 유해물질 배출로 호흡기질환과 피부자극을 일으키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사쉐스톤과 인공화산석 등을 대체할 수 있는 천연물질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후각테라피와 공간 방향에 특화된 천연 블렌드 에센셜 오일과 공간 방향용품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인공합성향료와 결코 비교할 수 없는 자연 향기의 편안함과 치료적 특성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해서 제안할 예정”이라고 했다.
‘와디즈’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본 제품은 펀딩이 끝난 후 공식몰, 스마트스토어에서 정식 구입할 수 있으며, 앳네이처 공식몰 (www.atnature.co.kr)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성남=이윤 기자(uno2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