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L이앤씨, 협력회사와 상생 다지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


동반성장 및 ESG 경영 강화 위해 상생협력 지속 추진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DL이앤씨는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2023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협력회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이날 행사에는 협력회사 대표이사를 비롯해 마창민 DL이앤씨 대표이사 및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DL이앤씨는 협력회사와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서 매년 한숲 파트너스를 발표한다. 올해는 업무 성과와 안전 및 품질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130개 협력회사가 한숲 파트너스가 됐다. 이 가운데 22개 협력회사가 최우수 협력회사인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됐다.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는 계약이행보증 요율 50% 감면 혜택을 지원받는다. 3년 연속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된 협력회사는 입찰참여 우선권과 계약이행보증 면제 등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아울러 DL이앤씨는 이날 올해 건설경기 전망과 경영전략, 안전관리 강화 방안 등 경영 현안 전반에 대해서 협력회사와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DL이앤씨는 ESG 경영 강화를 위해 협력회사를 대상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협력회사 대표 대상으로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마트 건설기술을 지원해 생산성 향상을 돕는 한편 폐기물 저감 활동도 추진 중이다.

마창민 DL이앤씨 대표이사는 "DL이앤씨와 협력회사 모두의 품질, 원가 경쟁력을 높이는 선순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DL이앤씨, 협력회사와 상생 다지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