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웨이,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공급


전 객실에 405대 설치…'ESG 캠페인 일환'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코웨이는 메리어트 호텔 그룹 계열의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 전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405대를 설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이미지. [사진=코웨이]

이번 공급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이 진행하고 있는 ESG 경영 지속가능성 활동 실현을 위한 'Sustainability&Zero Plastic' 캠페인 일환으로 추진됐다. 앞서 1월 코웨이는 호텔 일부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설치하고 사전 고객 평가와 메리어트 계열 호텔 체인 고객사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그 결과 코웨이 정수기를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 전 객실에 정수기를 공급하게 됐다.

코웨이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은 객실에 비치되는 생수병을 대신해 정수기를 설치함으로써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저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웨이는 이번 공급을 시작으로 메리어트 호텔 계열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설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 속에서 코웨이가 선사하는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혁신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B2B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