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건설, 신입사원 직무교육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 참여


품질·고객만족의 중요성 교육…새로운 시선으로 개선점 도출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GS건설은 경기도 광주시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GS건설 신입사원들이 참여해 고객 친화경영의 중요성을 체험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도 광주시에 들어서는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참석한 GS건설 2024년 신입사원들이 입주 예정자들에 설문을 받고 있다. [사진=GS건설]
경기도 광주시에 들어서는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참석한 GS건설 2024년 신입사원들이 입주 예정자들에 설문을 받고 있다. [사진=GS건설]

이번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는 2024년도 신입사원 중 건축수행 및 CSO 본부 소속으로 입사한 26명이 참가했다.

신입사원 입사 직무교육으로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를 추가한 건 사전방문행사 취지와 프로세스를 현장에서 교육하고 고객 의견도 청취하며 개선점이나 품질 개선을 위한 아이템을 도출하기 위한 것이라는 게 GS건설 측 설명이다.

GS건설은 지난 해 연말부터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시공 현장 직원들과 2024년 신설된 고객경험혁신팀(CX팀)이 동참, 세대별 품질 점검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자이(Xi)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GS건설은 올해 서울, 경기, 충남 등 약 2만여가구의 입주를 앞두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CX마케팅을 통해 자이(Xi)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겠다는 계획이다.

GS건설 관계자는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엄격한 품질관리와 수행 역량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에게 사랑받는 자이(Xi)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신입사원 직무교육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