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클리콘] "설 연휴엔 티빙에서 '크라임씬 리턴즈'부터 예능·드라마까지"


크라임씬 리턴즈·헤일로 시즌2·커플팰리스·끝내주는 해결사 등 4종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설 연휴 기간 볼거리를 공개했다. 7년 만에 돌아온 추리 서바이벌 '크라임씬 리턴즈'를 비롯해 파라마운트+관 독점 제공 신작, 초대형 연애 예능과 JTBC 드라마까지 장르별로 추천하며 다양한 시청자층 수요를 충족시킨다는 취지다.

티빙은 9일 차주 신작으로 △크라임씬 리턴즈 △헤일로 시즌2 △커플팰리스 △끝내주는 해결사 등 4편을 추천했다.

◇크라임씬 리턴즈

크라임씬 리턴즈 [사진=티빙]
크라임씬 리턴즈 [사진=티빙]

모두가 용의자이자 탐정이라는 설정으로 사랑받은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이 7년 만에 '크라임씬 리턴즈'로 돌아왔다. 지난 2014년 첫 시즌 이후, 2017년 시즌 3까지 팬층을 확보하며 세계 3대 TV 시상식 '뉴욕 TV&필름 페스티벌' 본상과 아시아 최대 TV 시상식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최우수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시리즈는 전 시리즈를 이끌었던 윤현준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커진 스케일을 선보인다. 경력직 플레이어인 장진, 박지윤, 장동민과 신입 플레이어 키, 주현영, 안유진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추리 예능의 '레전드'로 꼽힌 '크라임씬 리턴즈'는 9일 1화부터 4화까지 총 2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헤일로 시즌2

헤일로 시즌2 [사진=티빙]
헤일로 시즌2 [사진=티빙]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헤일로' 시즌 2가 돌아왔다. 전 세계적 인기를 얻은 동명 게임을 원작으로 한 '헤일로'는 약 26세기를 배경으로 인류와 외계 종족의 갈등, 미래에 대한 상상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 시즌2에서는 인류 최강의 전사인 마스터 치프와 스파르탄이 인류의 생사를 건 전투를 펼친다.

마스터 치프 역은 지난 시즌의 파블로 쉬레이버가 맡았고, 이번 새 시즌에는 조셉 모건과 크리스티나 로들로가 새롭게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앞서 원작 게임 속 화려한 액션을 실사화하며 호평받은 '시즌 1'의 인기를 이어 다시 한번 흥행을 예고한 '헤일로'는 지난 8일부터 티빙에서 독점 공개됐다.

◇커플팰리스

커플팰리스 [사진=티빙]
커플팰리스 [사진=티빙]

Mnet '커플팰리스'는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싱글 남녀 100명이 출연해 펼치는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싱글 100인이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외에도 예측할 수 없는 결혼 조건을 드러내며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찾으러 나선다. '결혼정보회사'에서 볼 수 있는 극사실 매칭 시스템을 프로그램 포맷화하고, 현직 커플매니저까지 출연하는 등 기존 연예 프로그램과 차별점을 뒀다.

연애 프로그램 사상 역대급 규모인 만큼 각 출연자들의 스펙도 화려하다. 치과의사, 한의사, 대기업 직원, 통역사, N 포털 개발자, 미국 변호사, 변리사, 첼리스트, 아나운서, 연매출 100억 이상의 자산가 등 각 분야 정상을 차지한 능력자들이 총출동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극사실주의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는 지금 바로 티빙에서 시청 가능하다.

◇끝내주는 해결사

끝내주는 해결사 [사진=티빙]
끝내주는 해결사 [사진=티빙]

JTBC '끝내주는 해결사'는 이혼 해결사와 고문 변호사가 이혼 문제로 고민하는 의뢰인들에게 해결책을 내려주며 정의 구현에 나서는 드라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라 불리는 사라킴과, 동부지검 '셰퍼드' 검사에서 솔루션 고문 변호사가 된 동기준이 행복한 결혼 콤플렉스에 갇혀 불행한 결혼생활을 끝내지 못하는 이들에게 속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더 나아가, 법 안에서 해결하지 못할 속사정들도 짚어보며 결혼에 대한 새로운 담론까지 제시한다.

사라킴 역에 배우 이지아가, 동기준 역에 강기영이 분했다. 지난달 31일 첫 방송을 포함해, 이후 이야기는 모두 지금 바로 티빙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클리콘] "설 연휴엔 티빙에서 '크라임씬 리턴즈'부터 예능·드라마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