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SNS 채널 오픈


2월 15일부터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쿠킹온)'의 공식 SNS 채널을 개설했다.

이번에 개설되는 SNS는 페이스북, X,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팬들과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여러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앞서 BTS 쿠킹온 유튜브 채널과 틱톡 계정을 열고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그램퍼스가 개발하는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등으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그램퍼스의 개발력과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이 접목됐다.

이용자는 각 도시를 여행하고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타이니탄의 세계관이 녹아든 스토리텔링과 포토카드, 이용자가 직접 꾸미는 타이니탄 무대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만날 수 있다. 직접 꾸민 무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도 들을 수 있으며, 방탄소년단 각종 앨범 테마의 타이니탄 포토카드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2월 15일부터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SNS 채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