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해 마지막 주말은 티빙에서…'환승연애 3'부터 마이클 잭슨까지"[위클리콘]


환승연애3·스릴러 40·NCIS: 시드니·스우파2: ON THE STAGE 등 4종

매일같이 쏟아지는 콘텐츠 소식. 영화부터 드라마, 다큐멘터리, 게임, 심지어 정부 홍보 영상까지 콘텐츠라면 장르를 가리지 않고 소개합니다. 주말에 만나는 위클리콘! 지금 시작합니다. [편집자]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올해 마지막 추천 콘텐츠를 공개했다. 누구나 겪어 봤을 법한 '현실 연애' 이야기로 입소문을 탄 '환승연애' 시즌 3부터, 파라마운트+ 독점 공개 콘텐츠, '스우파2' 크루들의 공연 VOD까지 다채롭게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다.

티빙은 30일 올해 마지막 주말을 함께 할 콘텐츠로 △환승연애3 △스릴러 40 △NCIS: 시드니 △스우파2: ON THE STAGE VOD 등 4편을 추천했다.

◇환승연애3

환승연애3 [사진=티빙]
환승연애3 [사진=티빙]

현실적인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낸 '환승연애'의 세 번째 시리즈가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는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난 연애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연애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은 연애 리얼리티다. 이번 시즌에도 '한 공간에서 다시 만난 이별한 커플들'이라는 포맷을 유지하며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 등 기존 패널들이 참여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다시금 이끌어낼 전망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더욱 다양한 커플의 만남과 헤어짐 이야기를 담아낸 데 더해, X가 보내온 '이별 택배' 등 새로운 설정도 더해 공감대를 더욱 늘렸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네가 '미안해' 했잖아? 환승연애 이딴 거 안 나왔어"라는 생생한 멘트로 궁금증을 더한 '환승연애3'는 지난 29일부터 오직 티빙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릴러 40

스릴러 40 [사진=티빙]
스릴러 40 [사진=티빙]

'스릴러 40'은 전설적 스타 마이클 잭슨의 명반 '스릴러' 발매 4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다큐멘터리다. 전 세계 1억4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기네스북에 등재된 '스릴러' 음반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 '빌리 진'과 '비트 잇' 등 유명 뮤직비디오에 대한 해설 등이 담겼다.

연출은 지난 1983년 마이클 잭슨의 전기를 펴낸 음악사학자 넬슨 조지가 맡았다. 또 어셔, 메리 J. 블라이즈, 블랙 아이드 피스의 윌.아이.엠, DJ 겸 작곡가 마크 론슨 등 세계적인 유명 뮤지션들의 독점 인터뷰도 포함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마이클 잭슨의 영향력에 더해 그의 생전 기록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스릴러 40'은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지난 29일부터 단독 공개됐다.

◇NCIS: 시드니

NCIS: 시드니 [사진=티빙]
NCIS: 시드니 [사진=티빙]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NCIS: 시드니'는 지난 20년 동안 최고의 수사물 시리즈로 자리매김한 'NCIS'의 첫 인터내셔널 시리즈다. NCIS는 해군을 둘러싼 범죄를 파헤치는 NCIS 소속 요원들이 최신 과학 기술과 전략을 활용해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리며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해 왔다. 호주 시드니를 배경으로 전개되는 'NCIS: 시드니'는 'NCIS: 로스앤젤레스', 'NCIS: 뉴올리언스', 'NCIS: 하와이'를 잇는 네 번째 스핀오프작이다. 미국 NCIS 요원 미셸 매키, 호주 연방 경찰(AFP) 부사령관인 짐 JD 뎀프시가 주인공이 돼 수사를 전개한다.

범인 검거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미셸 역에는 올리비아 스완이, 예리한 통찰력을 가진 짐 역에는 토드 래샌스가 분했다. 성격도 수사 방식도 정반대인 두 사람의 공조 과정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NCIS: 시드니'는 오직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지난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우파2: ON THE STAGE VOD

스우파2 ON THE STAGE [사진=티빙]
스우파2 ON THE STAGE [사진=티빙]

'스우파2: ON THE STAGE'는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2' 주인공들의 서울 공연 VOD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이번 공연에는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딥앤댑(DEEP N DAP),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TSUBAKILL), 울플러(Wolf'Lo) 등 참가 크루들이 총출동해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서비스되는 실황 공연 VOD는 시즌 1에서 활약한 댄서 립제이가 시즌 2의 마네퀸 왁씨와 배틀을 펼쳐 화제가 된 지난 2일 공연으로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배틀과 다양한 미션뿐 아니라,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까지 더해져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전하는 '스우파: ON THE STAGE VOD'는 지난 21일부터 오직 티빙에서 독점 공개됐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해 마지막 주말은 티빙에서…'환승연애 3'부터 마이클 잭슨까지"[위클리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