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찰 '불법 촬영 혐의' 황의조에 출석 일자 통보…강제 소환 가능성도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경찰이 불법 촬영 혐의를 받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축구선수 황의조 씨에게 구체적인 출석 일자를 통보했다.

21일 YTN은 "서울경찰청이 황 씨에게 오는 27일까지 출석해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했다"고 보도했다.

대한민국 황의조가 28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우루과이의 평가전에서 아쉬워하고 있다. [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매체는 또 경찰 관계자 말을 인용해 "황 씨 측이 입국 날짜를 결정하지 않았으나 조사 시한이 있기에 다음 주 안으로 귀국할 것으로 보인다"고도 했다.

매체에 따르면 경찰 측은 황 씨가 일부러 조사를 미룰 경우 강제성 있는 방안을 통해 그를 소환할 것이라고 알려졌다.

경찰이 불법 촬영 혐의를 받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축구선수 황의조 씨에게 구체적인 출석 일자를 통보했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앞서 지난 6월 황 씨의 친형수 A씨가 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황 씨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한 바 있다. A씨는 현재 구속기소 돼 재판을 앞두고 있다.

황 씨 역시 영상 유포와는 별개로 해당 영상에 대한 '불법 촬영 혐의'를 받고 있다. 황 씨 측은 이에 "영상 촬영은 사적 취향이며 모두 합의 하에 찍은 것"이라 주장했으나 영상 속 여성 측은 황 씨 측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하고 있어 현재 진실공방이 진행 중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찰 '불법 촬영 혐의' 황의조에 출석 일자 통보…강제 소환 가능성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