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정재 의원, 제46차 소통의 날 개최


김 의원, "시민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시민이 만족하는 정치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김정재 국회의원(국민의힘·포항북구)은 지난 25일 '제46회 소통의 날'을 포항사무실에서 열었다.

김정재 의원은 이날 행사에서 △장성동 미군저유소부지 문제, △장기요양급여 문제, △소하천 교량 및 옹벽 설치 요청 등 지역 현안과 △택시운송사업제도 규제완화, △기초생활수급 자격요건 보안 등 다양한 정책 제언을 듣고 함께 고민했다.

25일 김정재 국회의원 포항사무실에서 '제46회 소통의 날'이 열리고 있다. [사진=김정재 의원 사무실]
25일 김정재 국회의원 포항사무실에서 '제46회 소통의 날'이 열리고 있다. [사진=김정재 의원 사무실]

김 의원은 주민과 직접 만나 들은 9건의 민원 및 정책제언을 지역 도·시의원, 그리고 관련 기관과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김정재 의원은 "추운 날씨에도 사무실을 찾아와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제안받은 민원과 정책제언은 의정활동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시민이 만족하는 정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통의 날'은 김정재 의원이 주민 목소리를 듣기 위해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마련한 행사로 주민들이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정재 의원, 제46차 소통의 날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