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1비트스튜디오, 1인칭 SF 어드벤처 '디 인빈서블' 정식 발매


'위쳐' 개발진 모인 스타워드 인더스트리 개발 맡아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11비트스튜디오는 1인칭 SF 어드벤처 게임 '디 인빈서블'을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등 크로스 플랫폼으로 7일 발매했다. 스팀 판매가는 3만3000원이다.

디 인빈서블은 CD프로젝트레드에서 수석 PD로 재직한 마렉 마르쿠스제프스키와 '위쳐' 시리즈를 개발한 핵심 멤버들이 설립한 스타워드 인더스트리가 개발했다. 하드 SF 장르 작가이자 폴란드의 미래학자인 스타니스와프 렘의 소설을 모티브로 한 스토리를 구현했으며 신비로운 행성 '레지스III'를 무대로 실종 신고가 접수된 동료를 구조하기 위해 벌어지는 모험을 그렸다.

[사진=11비트스튜디오]

11비트스튜디오는 "디 인빈서블은 신비로운 행성 레지스III에 발을 내딛은 순간부터 기이한 현상들과 맞닥뜨리는 과정을 시작으로, 지구에서 수송해 온 각종 문명 기기의 힘을 빌려 위기를 헤쳐 나가는 모습에 이르기까지 눈 앞에 펼쳐질 각종 사건, 사고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도 흥미롭게 그려낸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위쳐 시리즈를 개발한 핵심 멤버들의 신개념 SF 어드벤처에 대한 가능성을 우리는 신뢰하고 있으며, 하드 SF 장르 유명 작가인 스타니스와프 렘의 공상 과학 세계관도 이용자에게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비트스튜디오, 1인칭 SF 어드벤처 '디 인빈서블' 정식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