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웹젠, 지스타 2023에 '테르비스' 등 서브컬처 게임 전시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출품작 3종 및 전시기간 이벤트 정보 안내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지스타 2023 BTC 전시관 출품작을 확정하고 부스 조감도를 2일 공개했다.

웹젠은 오는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23에 BTC 80부스와 야외 부스를 함께 운영한다. 웹젠의 지스타 B2C관 참가는 7년만이다. 웹젠의 BTC 전시 부스는 자회사 웹젠노바가 개발 중인 신작 '테르비스'를 비롯해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라그나돌' 등 서브컬처 게임만으로 구성된다.

수집형 RPG 이용자의 증가 등 게임산업 트렌드에 맞춰 게임 개발 장르를 확대하고 자사 게임 회원을 해당 장르의 게이머들까지 넓히는 사업 방향성을 지스타 2023에서 적극 알릴 계획이다.

[사진=웹젠]
[사진=웹젠]

테르비스는 2D 애니메이션 기반의 수집형 RPG로 전략적 요소를 부각한 전투와 다양한 협동 및 경쟁 콘텐츠가 특징이다. 회사 측은 BTC 부스에 테르비스를 직접 즐길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해 일반 대중에 처음으로 테르비스를 공개한다.

웹젠이 이미 서비스 중인 라그나돌과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도 서브컬쳐 게임 특색을 살린 전시관을 마련한다. 게임 시연은 물론 서브컬처 게임 팬들이 선호하는 코스플레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람객을 위한 참여형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의 BTC 부스와 야외 부스에서 열리는 각종 이벤트 및 미션에 참여해 '스탬프'를 모으고 개수에 따라 '골프패키지' 등 10여가지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미션'이 전시 기간 내내 진행된다.

테르비스 등 전시작의 캐릭터를 활용한 코스플레이 행사와 함께 일정별로 인기 코스플레이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 사인회도 열린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젠, 지스타 2023에 '테르비스' 등 서브컬처 게임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