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표그룹, 동대문구 사회복지 종사자에 커피차·취약계층 후원금 전달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삼표그룹은 서울 동대문구 사회복지 종사자와 취약계층을 위한 응원 프로젝트 'SPoon UP!'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삼표그룹 사회공헌팀과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오른쪽)이 지난 23일 동대문구청 접견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표그룹]
삼표그룹 사회공헌팀과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오른쪽)이 지난 23일 동대문구청 접견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표그룹]

삼표그룹의 응원 프로젝트인 'SPoon UP!'은 사회적 관심과 응원이 필요한 기관 또는 단체에 케이터링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날 행사는 지난 6월 28일 철도의 날을 맞아 용산철도고등학교에 간식차를 지원한 후 진행한 두 번째 활동으로 사회복지 종사자와 시설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커피차를 지원한다.

지원대상으로는 동대문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사회복지기관들의 신청을 받아 5개 기관(동대문구가족센터,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동문장애인복지관, 장안종합사회복지관)이 선정됐다.

이와 함께 삼표그룹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동대문구청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동대문구 내 청·장년 취약계층 6가구의 생계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팀장은 "SPoon UP!은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 종사자 분들이 힐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과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표그룹, 동대문구 사회복지 종사자에 커피차·취약계층 후원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