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쿠쿠홈시스가 자신만의 취향에 맞춰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시는 '홈카페족'을 겨냥해 커피 메이커 겸용 기능을 갖춘 정수기 신제품을 출시한다.
쿠쿠홈시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적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인스퓨어 스팀 100 바리스타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커피 메이커 겸용 기능을 갖춘 국내 최초 끓인 물 정수기로, 개인 취향에 따라 9가지의 레시피를 선택할 수 있다. 3개의 커피 브루잉 전용 버튼을 통해 농도와 온도, 용량을 3단계씩 선택할 수 있어 커피의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쿠쿠홈시스는 신제품에 자동으로 유량과 유속을 컨트롤할 수 있는 '자동 드립 모듈'을 탑재했다. '자동 드립 모듈'은 출수되는 물의 세기와 범위를 균일하게 조절해 개인의 취향과 레시피에 맞는 특별한 커피를 만든다. 또 넓은 물줄기, 좁은 물줄기 선택이 가능해 핸드 드립과 드립 백 등 다양한 형태의 커피를 간편하게 추출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원두 종류와 로스팅 정도에 따라 각각의 커피가 가진 고유의 깊은 맛을 최적으로 완성하는 '인스퓨어 스팀 100 바리스타 정수기'는 홈카페족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바리스타 정수기 출시와 함께 쿠쿠의 커피 4종도 곧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분들이 취향에 맞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